네이처리퍼블릭,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서 수상 쾌거

2018.08.02 114

네이처리퍼블릭,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서 수상 쾌거 
-‘진생 워터리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 받아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 수상
-국내외 고객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2의 수딩젤’로 자리매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2015 SHANGHAI ASIA BRAND AWARDS)’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2015 SHANGHAI ASIA BRAND AWARDS)’는 아시아 뷰티 산업 발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 bntworld news 주최로 진행됐다. K-Beauty를 대표하는 수많은 제품들 중에서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에디터 등 전문가들이 모여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 및 브랜드를 엄선했다.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정받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항노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공인된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 및 설문을 통해 눈가 주름과 피부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출시 직후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국내 톱스타들과 아나운서들 뿐 아니라 중화권 스타들까지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다. 중국, 미국 등 해외 고객들에게도 ‘셀러브리티 크림’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 단기간에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스킨과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등 기초 제품을 지난 9월 에 확대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에 대해 “올해 초 ‘2015 아시아 뷰티 어워즈’에서 히트 브랜드 부문 수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며 “자사 대표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처럼 글로벌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은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