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위너상 수상

2018.08.02 150

네이처리퍼블릭,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위너상 수상
-대표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 10종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 영예
-디자인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글로벌 경쟁력 입증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김창호)은 세계 3대 디자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보디 라인 ‘배쓰 앤 네이처’다. 특히 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시각적으로 뛰어난 디자인은 물론, 이를 통한 서비스와 소비자와의 효과적인 소통을 이끌어 낸 작품을 시상하는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은 워시와 로션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아카시아와 피치, 자몽, 망고, 그린티 등 5가지 자연의 향을 표현하고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일러스트는 자연이 선물해 준 싱그러움과 풍성함을 그대로 전해준다.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 풍부한 향이 자연스럽게 퍼져나가듯 배경 컬러를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했으며, 마치 신비로운 자연에 들어와 있는 듯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한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며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권위와 규모를 자랑한다. 매년 디자인의 혁신성과 기능성 등 다양한 핵심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디자인의 세 부문에서 수상작을 결정한다.

(사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위너상을 수상한 네이처리퍼블릭의 ‘배쓰 앤 네이처’ 보디 라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