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EXO의 미얀마 글로벌 팬사인회에 5만 명 운집

2018.08.02 126

전속모델 EXO의 미얀마 글로벌 팬사인회에 5만 명 운집

-네이처리퍼블릭, 지난 6일 최대 쇼핑몰 정션 스퀘어 광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해

-브랜드 인지도와 EXO의 인기 실감할 정도로 현지 언론 취재 열기 뜨거워 화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지난 6일 오후 미얀마의 경제수도 양곤에 위치한 정션 스퀘어(Junction Square) 광장에서 5만 명의 현지 팬들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네이처리퍼블릭이 미얀마에 진출한 지난 2013년부터 많은 사랑을 보내준 현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EXO와 함께 기획한 행사다. 현지에 20개 매장을 운영중인 네이처리퍼블릭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브랜드 중 빠른 성장세와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페이스북 친구수가 350만 명에 달할 만큼 K-Beauty 대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EXO를 보기 위해 몰린 팬들로 미얀마 최대 쇼핑 센터인 '정션 스퀘어(Junction Square)’ 광장은 그야말로 북새통을 이뤘다. 사인회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 외에도 5만 여 명의 현지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며 일대 교통이 마비됐고, 현지 언론의 열띤 취재 경쟁 가운데 행사가 진행돼 EXO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EXO는 체감온도 4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사인회 현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팬서비스로 화답했다. 멤버들은 팬사인회 내내 밝은 웃음과 사랑스런 눈맞춤으로 팬들을 맞이했으며, 뜨거운 햇볕아래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걱정하며 시종일관 팬들을 설레게 하는 특급 매너로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한, EXO 멤버들은 팬사인회에 앞서 영화 촬영지로 선정될 만큼 쾌적하고 아름다운 매장으로 유명한 네이처리퍼블릭의 미얀마 16호점인 정션 로드점을 방문했다. 파릇파릇한 생화로 꾸며진 매장 내부와 곳곳에 배치된 화분 등을 보고 멤버들은 “작은 정원에 와서 쉬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고 생화 화분이 많아 공기까지 상쾌하다”며 매장 인테리어에 감탄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덥고 습한 기후와 미얀마 고객 피부 타입과 취향을 고려해 산뜻하고 청량한 사용감의 ‘하와이안 프레시 아크네 클렌저’와 ‘티트리 블래미쉬 제로 2종’을 비롯한 현지 전용 제품을 확대하고 SNS를 통한 마케팅 활동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얼굴부터 보디, 헤어까지 관리할 수 있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으며, 최근엔 -5℃ 쿨링 효과의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까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미얀마가 아세안을 연결하는 요충지로 젊은 층의 소비가 폭발적으로 늘면서 화장품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국가”라며 “8월 말에 미얀마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형 규모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사진 1)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6일 미얀마 양곤 정션 스퀘어 광장에서 진행한 전속모델 EXO 팬사인회에 5만 여 명이 넘는 팬들이 운집해 환호하고 있다. 

 

(사진 2) EXO 멤버들이 6일 열린 미얀마 팬사인회에 참석해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 3) EXO 수호가 6일 미얀마에서 열린 네이처리퍼블릭 사인회에서 팬들을 향해 작은 하트를 그리고 있다.  

 

 

(사진 4) EXO 첸이 네이처리퍼블릭 미얀마 팬사인회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사인을 한 화보집을 팬에게 건네고 있다. 

 

(사진 5)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가 미얀마 16호점인 정션 로드점에서 콜라겐 톤업 크림을 직접 테스트 해보며 향을 맡아보고 있다. 

 

(사진 6)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가 미얀마 매장에 방문해 인기 제품인 알로에 수딩젤과 천년초 수딩젤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