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공병 트리 보고 인증샷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2018.12.17 60

  그린더마 공병 트리 보고 인증샷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엑스서 ‘그린더마 공병 트리’ 전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 통해 브랜드 자연주의 가치 전달... SNS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내달 1일까지‘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전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 해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거한 ‘그린더마’ 라인의 화장품 용기에 조명 장치를 결합한 친환경 대형 트리를 제작했다. 산 능선과 나무 등을 형상화 한 트리존을 구성해 자연주의 가치 전달은 물론 제품 체험존과 브랜드의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선물 박스 모형의 DID를 추가로 설치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aturerepublic_kr/)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병트리’와 ‘#그린더마’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공병 트리 존 내에서 촬영한 개성 넘치는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정품과 ‘빨강머리 앤’과 협업한 ‘2019년도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사진1) 네이처리퍼블릭이 내달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자연으로의 여정-알럽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전시한다.

(사진2) 한 고객이 산 능선과 나무를 형상화 한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만지고 있다.

(사진3)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더마 공병 트리 조형물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고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