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워터프루프로 더 완벽해진 보송 선스틱 출시

2019.03.05 540

워터프루프로 더 완벽해진 보송 선스틱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사계절 사용 가능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새롭게 선봬

-지속내수성 임상 완료…기존 보송한 사용감과 휴대 편의성, 간편함 등 장점은 그대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외선은 물론 땀과 물로부터 피부를 보송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3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곡선 디자인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을 출시하며 선케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땀과 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화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사용감과 휴대 편의성, 간편함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내수성 임상까지 완료한 스마트한 선스틱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캘리포니아 알로에를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PA++++를 적용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보송하게 해준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보송 선스틱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6초선스틱’을 콘셉트로 한 바이럴 영상 및 ASMR 영상을 공개했으며, 누적 조회수가 3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유명세를 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4월 더욱 강력해진 보송 선스틱으로 EXO와 함께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품소개> 소비자상담실: 080-890-6000

-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 (22g / 19,900원)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이 워터프루프 기능을 강화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 SPF50+ PA++++’를 새롭게 선보였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