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한올 한올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출시 보도자료

2019.03.26 167

한올 한올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하드텍스처 아이브로우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명품 포뮬러 담은 온라인 전용 ‘프로터치 하드텍스처 아이브로우’ 선봬

-3가지 컬러 구성…농도 조절 쉬운 스머징 표현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명품 포뮬러를 담아 한올 한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온라인 전용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인 눈썹의 손쉬운 연출을 위해 높은 기술력을 갖춘 해외 유명 제조사의 명품 포뮬러를 그대로 담은 뛰어난 가성비의  하드 타입 아이브로우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는 특유의 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들까지도 간편하게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는 다양한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체스넛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의 코냑,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진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농도 조절이 쉬운 스머징 표현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먼저,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을 바른 상태에서 눈썹 모양, 숱 등 고민에  따라 아이브로우를 사용해 준다. 눈썹 모량이 많다면 펜슬의 옆 모서리로 빈 곳을 메운 후 눈썹 산과  끝만 정돈해주고, 숱이 적다면 눈썹 앞머리부터 결 방향대로 그려준 다음 아이브로우를 세워 빈 공간을  채워주면 된다. 이 제품은 칼 또는 전용 샤프너로 샤프닝이 가능하다. 연필 끝부분부터 3~4센티 정도에 칼집을 내어 표면을 얇게 깍은 다음 심을 지지하는 나무의  한 쪽은 길게, 다른 한 쪽은 짧게 정리하면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약 18%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품소개> 소비자상담실: 080-890-6000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3종(각 3.8g/ 각 12,000원)

_01체스넛, 02코냑, 03진저

 

(사진1)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전용의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를 들고 있는 모델 임보라.

(사진2) 네이처리퍼블릭이 한올 한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하드 타입의 온라인 전용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 3종을  출시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