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6만여 팬들과 함께한 전속모델 EXO 인도네시아 팬사인회 성료

2019.05.27 140

 6만여 팬들과 함께한 EXO 인도네시아 팬사인회 성료

-네이처리퍼블릭, 26일 해외 전용 프리미엄 미백 라인 ‘어라운더네이처’ 세계 최초 공개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몰 특설무대서 팬들과 만남…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입지 강화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6일 오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위치한 초대형 쇼핑센터인 코타 카사블랑카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글로벌 팬 6만여 명이 함께한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남아시아 전용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미백 라인 ‘어라운더네이처’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지 소비자들이 미백 효과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에 주목하며 동남아 지역 파트너사들과 2년 간의 노력 끝에 공동 기획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규 미백 라인의 첫 선을 보이는 무대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도네시아를 선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에 지난해 진출해 현재 25개 단독 매장을 운영중이며, ‘네이처 홀릭’이라고 불리는 팬덤이 자생적으로 생겨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EXO 팬사인회는 코타 카사블랑카 몰 대규모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섭씨 30도를 넘는 덥고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EXO의 인기를 보여주듯 행사 10시간 전부터 몰려든 글로벌 팬들과 쇼핑몰에 방문한 시민, 취재진까지 몰리면서 주변 일대가 마비됐으며, 쇼핑몰에서는 안전상의 이유로 출입을 통제하는 사태까지 빚어졌다. 행사장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에서 EXO와 함께한 ‘보송 선스틱’ 등의 영상이 소개되자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듯 ‘네이처 홀릭’들은 연신 EXO와 네이처리퍼블릭을 부르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EXO가 무대에 등장하자 팬사인회에 모인 팬들은 뜨거운 함성을 보내며 스마트폰 카메라로 연신 현장을 담는 등 열렬히 환호했다. 오랜 기다림 속에 눈물을 보인 팬들도 있었으며 이에 화답하듯 EXO 멤버들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 중간에 ‘어라운더네이처’ 원료 영상 공개와 함께 EXO가 직접 제품을 소개하며 사용해 본 소감까지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인도네시아 방문 기념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의 현지 파트너사가 전통의상인 ‘바틱’을 선물하자 EXO는 인도네시아어로 ‘뜨리마 까시(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환대에 대한 감동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글로벌 팬들이 최근 생일을 맞은 EXO 수호를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한국어 떼창의 생일 축하 노래가 행사장에 울려 퍼지자 분위기는 절정에 다달았다. 마지막으로 단체 사진 촬영에서 EXO 멤버들은 손하트 포즈로 환한 미소를 지었으며, 팬들은 응원 슬로건을 펼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함께 하지 못한 수많은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한국과 인도네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했으며, 행사에 대한 관심을 증명하듯 접속자가 몰리면서 누적 접속자수가 50만을 기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세안 최대 경제 대국이자 인구 2억 6천만명 규모의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해 신제품 ‘어라운더네이처’를 올해 상반기까지 독점 판매한 후 태국과 미얀마 등 인근 동남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화장품 업체와는 차별화된 머천다이징 전략과 SNS를 통해 전세계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전개해 현지 시장 내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첫 선을 보인 ‘어라운더네이처’ 라인은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블루밍 크림, 톤업 크림까지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성분 뿐 아니라 품목, 용기 디자인까지 동남아시아 여성들의 기호를 반영해 만든 제품으로 고귀하고 우아한 이미지의 연꽃 추출물과 5가지 발효 성분이 피부에 빛을 채워주어 화사한 얼굴은 물론 보습감까지 전해준다.   

 

<사진설명>

(사진1)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6일 신규 라인 최초 론칭 기념으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에서 진행한 전속모델 EXO 팬사인회에 6만여 명이 넘는 팬들이 운집해 열띤 환호를 보내고 있다.

(사진2) 26일 오후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에서 진행된 네이처리퍼블릭의 EXO 팬사인회 현장에서 EXO 멤버들과 6만여 명의 관객들이 포토 타임을 가졌다.

(사진3) 행사장에 참석한 EXO 멤버들(왼쪽부터 첸, 수호, 카이)이 네이처리퍼블릭의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에서 진행한 팬사인회에서 손하트 포즈로 6만여 명의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

(사진4)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초대형 쇼핑센터인 코타 카사블랑카에 설치된 특설무대의 대형 전광판에서 친필 사인하는 EXO의 얼굴이 비춰지자 팬들이 열렬한 환호와 함께 스마트폰 카메라를 들고 행사장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5) EXO 수호가 네이처리퍼블릭의 인도네시아 팬사인회에 참석한 팬을 위해 화보집에 사인을 하고 있다.

(사진6) EXO 첸이 행사장을 찾아준 팬에게 환한 웃음을 보이며 인사를 건내고 있다.

(사진7) EXO가 26일 열린 인도네시아 팬사인회에서 최초 론칭한 프리미엄 미백 라인 ‘어라운더네이처’를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8) 네이처리퍼블릭의 전속모델 EXO가 26일 열린 인도네시아 팬사인회에서 최초 론칭한 ‘어라운더네이처’ 라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9) 동남아시아 전용 프리미엄 미백 라인인 ‘어라운더네이처’ 글로벌 론칭 행사에서 EXO 멤버들이 현지 미디어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