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30ml 농축 앰플을 그대로 담은 온라인 전용 마스크 시트 사전예약 판매

2019.05.29 113

30ml 농축 앰플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 시트 사전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 맞춤 케어 가능한 온라인 전용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 선출시

-동일 라인의 앰플 인기에 힘입어 품목 확대…내달 2일까지 예약 시 특별한 혜택 제공해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30ml 농축 앰플을 그대로 담은 온라인 전용 제품인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캡처 미라클 앰플’이 건조함과 탄력, 칙칙함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해 SNS 상에서 나만의 원픽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동일 라인의 마스크 시트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는 풍부한 수분 및 영양감으로 단독 사용은 물론 앰플과 함께 단계적으로 케어하면 시너지 효과를 높여주어 유리알 보습막을 씌운 듯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를 사전 구매 예약하면 선착순 700명에 한해 맑은 안색을 선사하는 ‘아이슬란드 퍼스트 수분 에센스’ 정품을 선물한다.

 

  한편,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는 아줄렌과 히비스커스, 카카두플럼, 티트리 등 투명한 앰플 타입 4종과 에멀전 타입의 올리브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각각 자연 원료에 수분과 미백, 영양, 모공, 고농축 토탈 케어 등 기능에 따라 마일드한 성분만을 담은 콤플렉스까지 더해 집중 관리를 돕는다. 또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적용해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한다.

 

<제품소개> 소비자상담실: 080-890-6000

-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 (30ml*10매/ 20,000원)

_아줄렌(수분), 히비스커스(토탈 케어), 카카두플럼(미백), 올리브(영양), 티트리(모공)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이 30ml 농축 앰플을 그대로 담은 온라인 전용 ‘캡처 미라클 앰플 마스크 시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