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실무 참여형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6기 모집

2019.09.10 97

네이처리퍼블릭, 대학생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6기 모집
-신제품 개발 및 체험,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등 프로슈머로서 다양한 활동 기회 제공

-화장품에 관심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미션 수행 통해 장학금 지원 등 특별한 혜택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1일까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뷰티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초록 프렌즈’ 6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매년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초록 프렌즈’는 신제품 개발 및 체험,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실무진과 함께하는 좌담회, 유튜버 강연 등 Z세대로서 ‘프로슈머(Producer+Consumer)'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초록 프렌즈’ 6기는 평소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정기 모임과 팀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대학생(휴학생, 졸업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실무진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www.naturerepubli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초부터 약 4개월간 활동하는 ‘초록 프렌즈’에게 매월 주력 제품과 함께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한 최종 우수 활동자 1명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들에게는 추후 브랜드 입사 지원 시 1차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1일까지 실무 참여형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초록 프렌즈’ 6기를 모집한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