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2020.04.16 1159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콘셉트와 부합해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 발탁

-다양한 국내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K-Beauty 재도약의 기회 마련할 것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NCT 127 멤버들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이 자연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K-Pop의 거점인 서울을 기반으로 전 세계로 무대를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NCT 127의 도전 정신이 브랜드의 지향점과 맥락을 같이 하며, K-Beauty 재도약의 기회를 만드는데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NCT 127은 네이처리퍼블릭을 대표하는 국내 및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첫 행보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바이럴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국내외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NCT 127이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NCT 127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엔시티 #127  네오 존’으로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음악방송 1위를 휩쓸었음은 물론 3월 21일자 미국 ‘빌보드 200’ 5위, ‘아티스트 100’ 2위로 진입한 후 4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오는 5월 발매를 목표로 리패키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전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이 글로벌 아이돌 그룹 NCT 127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