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맞춤 앰플 출시

2020.05.20 317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맞춤 앰플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트렌드 반영한 고품질의 ‘굿 스킨 앰플’ 10종 선봬

-마일드한 처방과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집에서 언제든 쉽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케어 가능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매일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따른 솔루션을 제시하고, 마일드한 처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굿 스킨 앰플’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등에 따라 세밀하고 개인화된 관리를 원하는 커스터마이징 트렌드와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관리하는 홈뷰티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고품질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착한 가격 7,700원에 선보이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굿 스킨 앰플’은 유효 성분에 따라 미네랄과 노니, 티트리,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AHA,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E, 판테놀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수분과 생기, 모공 등 각자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네랄’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 앰플이다. 해수 75%와 미네랄 성분, 자일리톨 복합 성분 등 보습 원료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보습감을 전해준다. ‘노니’는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있게 가꿔주며, ‘티트리’는 티트리잎 오일과 포어 케어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하게 모공 수렴과 피지 컨트롤을 도와준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있다면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걸 추천한다. 겉은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한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라면 ‘미네랄’을 얇게 펴발라 수분을 채워주고 ‘노니’로 생기를 더해주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푸석푸석하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백 기능성의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E’의 조합이 제격이다.

 

<제품소개> 소비자상담실: 080-890-6000

*굿스킨 앰플 10종(30ml/ 23,000원)

- 미네랄, 노니, 티트리,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 AHA, 세라마이드, 마데카소사이드, 비타민E, 판테놀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이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맞춤 앰플 ‘굿 스킨 앰플’ 10종을 선보인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