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함께한 색조 화보 공개

2020.10.08 1490

​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함께한 색조 화보 공개

-시카 쿠션과 섀도 팔레트 등 글로벌 주력 제품 활용한 ’@HOME(At Home)’ 화보 선보여

-멤버들의 자연스런 일상부터 강렬한 남성미까지 상반된 매력 발산…글로벌 마케팅 강화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NCT 127과 함께한 ’@HOME(At Home)’이라는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주력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리얼 립 플래쉬’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다양한 연출법을 제안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이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HOME(At Home)’ 화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집 안에서 생활하는 NCT 127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 피부 표현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코지룩부터 남성미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마치 랜선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수트룩까지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9인 9색 멤버 각자의 개성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하고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운 미세 입자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으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은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뛰어난 진정 효과는 물론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 효능 평가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마스크 착용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국제 인증을 완료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세럼 with 슬리핑 마스크 기획세트’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입 시 NCT 127 화보집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이 전속모델 NCT 127과 함께한 ’@HOME(At Home)’이라는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