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맞춤형 클렌징 밤 출시

2022.01.19 5512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는 맞춤형 클렌징 밤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딥 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해결해 주는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 선봬

-차콜과 아르간, 코코넛, 캐모마일 4종 구성…피부에 순하고 건강한 자연 에너지로 깨끗하게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딥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해결해 주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 4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은 고체 형태 밤에서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는 제형으로 자극 없는 롤링으로 진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녹여 내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파파야열매추출물과 비누풀잎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최소한의 가공으로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에 순하고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은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차콜과 아르간, 코코넛, 캐모마일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차콜 클렌징 밤’은 숯가루 성분이 피지 흡착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모로코 아르간 클렌징 밤’은 모로코산 아르간커넬오일이 함유되어 수분 장벽을 지켜주며,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블루 캐모마일 클렌징 밤’은 프랑스산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코코넛 클렌징 밤’은 코코넛야자열매추출물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며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새해를 맞이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자 스킨케어 루틴을 재정비하는 분들이 많다”며 “스킨케어의 시작이 클렌징인 만큼 피부 컨디션에 맞는 제품으로 꼼꼼히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소개> 소비자상담실: 080-890-6000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 4종(각 110ml/ 20,000원)

   : 블랙 차콜/ 모로코 아르간/ 코코넛/ 블루 캐모마일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은 딥클렌징과 마사지를 동시에 해결해 주고,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내추럴 메이드 클렌징 밤’ 4종을 출시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