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22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더마 선정

2022.04.20 4622

네이처리퍼블릭, ‘2022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더마 선정

-‘싱글즈’ 매거진이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 위너 영예

-전문 평가단의 품평 및 소비자 투표 통해 선정…뛰어난 진정 효과 및 사용감 만족도 높아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진행한 ‘2022 코스메틱 어워즈’에서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이 베스트 더마 부문 위너로 선정되었다.

 

싱글즈 ‘2022 코스메틱 어워즈는 지난 1년간 뷰티 에디터와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이 매달 50여 개가 넘는 제품을 직접 사용한 뒤 까다롭게 제품을 선택했다. 여기에 2030 여성들의 투표가 더해져 최종적으로 18개의 제품이 선정됐으며, 모든 과정이 공정하게 이뤄진 만큼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고, 뷰티 업계에서도 그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은 티트리잎수와 5가지 시카 핵심 성분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국소 부위 집중 케어 제품이다. 갑자기 올라온 피부 트러블을 잠재우는데 효과적으로 고민 부위에 도톰하게 얹어주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투명한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였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더마 티트리 시카 스팟 세럼’이 ‘2022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에서 베스트 더마 부문 위너로 선정되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