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공지사항

공지 설 연휴 배송 및 고객상담 업무 안내 등록일2021/02/04 조회수703

안녕하세요 고객님 :)
설 연휴로 인한 배송 일정 및 고객상담 휴무일 안내드립니다.

 

 

[배송 안내]
. 2/5(금)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 → 2/5(금) 발송
. 2/5(금) 오후 2시 이후 결제 완료 주문 건 → 2/15(월) 이후 순차 발송

 

2/5(금)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이라 하더라도, 상품 포장 과정에서 품절이 확인될 경우 2/5(금)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5(금) 오후 2시 이후 결제 완료 주문 건은 2/15(월)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배송 휴무 및 설 연휴 기간 동안 택배 물량 증가로 인해 정확한 발송일자 혹은 도착일자를 예상하기 어려우며,
평소보다 3~5영업일 추가 소요될 수 있사오니 긴급하게 상품이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매장을 통해 재고 확인 후 구입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객상담실 업무 시간 안내]
. 2/10(수) 오전 9시~ 오후 3시까지
. 2/11(목)~2/14(일) 고객센터 휴무

1:1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2월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유의사항]
. 결제 완료 단계에서 직접 주문취소 가능하며,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주문번호 클릭- 주문 전체 취소- 취소 사유 선택, 입력 후 취소 신청하기- 환불 내역 확인 후 취소 신청하기 클릭- '주문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팝업 확인 클릭)

 

. 쿠폰 및 포인트 사용금액은 취소 승인 후 원복 처리되오니 신중하게 주문 및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 2월 5일 이후 무통장입금 주문을 취소할 경우, 2월 15일 이후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 품절로 인하여 발송이 불가할 경우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후 운송장 정보 등록까지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