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추천상품

아직 피부고민을 입력하지 않았군요. 피부고민을 입력하면 맞춤 상품을 보여드려요!

피부고민 입력하기
닫기

FAQ

9 배송 [상품준비중] 이라는 문구가 뜨는데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상품준비중]이란,
결제 확인이 완료되어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을 포장 및 발송하는 단계를 말합니다.

즉, 배송 준비중인 상태이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8 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 클릭하시면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는 배송중 단계 이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배송 물건이 안 왔어요./ 물건이 잘못 왔어요.
상품이 누락된 경우 즉시 저희 고객상담실(080-890-6000)로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 [1:1 고객문의]를 통해 어떤 상품이 누락되었는지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물류를 통해 상품 누락 여부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누락 상품 확인을 위해 박스 겉면의 제품내역서 사진과 박스 내부의 상품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으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 고객문의]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드리겠습니다.
6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 배송비는 1회 주문금액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체국택배로 배송하며
9,900원 (결제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됩니다.
9,900원 (결제 금액) 미만 구매 시 2,500원이 부과되며 도서산간지역의 추가 비용(2,000원)은 네이처리퍼블릭이 부담합니다.
5 배송 주문하면 배송은 언제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완료 후 평균 2~3영업일 (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 우체국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 등은 1~2영업일 추가 소요될 수 있으며
연휴 및 세일 기간 등 주문량이 많을 경우에는 배송이 더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배송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 우측에 배송지 변경을 클릭하시어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 배송완료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오며
운송장번호 확인 후 우체국택배(☎1588-1300)로 연락하시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여 반송될 경우,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만 재배송이 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 배송이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
현재, 국내배송만 가능합니다.

배송지가 군 부대의 경우, 군 부대 특성상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입이 제한되고 물품 위탁이 불가능한 곳(예: 기숙사 등)일 경우에도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상품이 반환되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시게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배송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신 후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 휴일에는 주문과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 제품은 당일 출고됩니다.
공휴일 및 일요일은 상품 출고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세일 기간 주문량 폭주 및 일시 품절 등으로 인해 상품 출고가 1~3영업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배송 합포장이 가능한가요?
주문번호별로 개별 포장,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지 정보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합포장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