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추천상품

아직 피부고민을 입력하지 않았군요. 피부고민을 입력하면 맞춤 상품을 보여드려요!

피부고민 입력하기
닫기

FAQ

8 취소/환불/반품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이 상품 등을 케이스 훼손, 비닐포장 손상, 스티커 부착 손상 등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등


[주의사항]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반송할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홈페이지의 고객상담 1:1 고객문의 게시판 또는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를 통해
교환/반품 접수 바랍니다.
7 취소/환불/반품 주문 취소는 되었는데, 카드 취소가 안됐어요.
주문 취소 요청 시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신용카드 매출취소는 즉시 접수하지만 카드사의 처리 기간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5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취소 여부는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카드사 통해 확인하였음에도 취소 처리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 또는 1:1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취소/환불/반품 이미 주문을 끝냈는데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취소)

무통장 입금 결제 시 환불 받으실 고객님 명의 계좌를 기재해주셔야 하며,
그 외 결제수단은 실제 결제하신 결제 수단으로 자동 취소됩니다.

결제 완료된 후 [상품준비중] 혹은 [출고 완료] 상태일 경우,
이미 상품의 발송 단계이기에 취소 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할 수 있으며,
취소 가능 여부 확인은 1:1 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080-890-6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취소/환불/반품 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 거죠?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불량)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왕복 택배비(5,000원)을 부담합니다.
그러나 단순 변심 및 개인 사유 등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또는 수취 거부하신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초기 주문 시 2,500원의 택배비를 결제하셨을 경우 반품 택배비 2,5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4 취소/환불/반품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아래 절차에 따라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하실 수 있으며,
부분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 또는 1:1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번호 클릭 - 반품 신청 또는 교환 신청 클릭 - 상세 사유 작성 후 접수]

사전 접수없이 제품만 보내실 경우에는 물품이 분실될 수 있고,
해당 제품의 교환, 반품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 교환 또는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예방하기 위해,
교환 또는 반품 접수해주신 후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 또는 1:1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시 적용된 포인트, 모바일 상품권은 포인트로 환불되며,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단, 감사쿠폰의 경우 원복 처리 됩니다.)

반품 시 증정 사은품까지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반품이 가능하며,
결제수단별 환불 방법과 환불 소요기한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
3 취소/환불/반품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으로 인해 트러블 발생되었다는 인과관계 확인되는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가 확인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쇼핑몰 1:1 고객문의나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릴 수 있으며,
원활한 상담 및 처리를 위해 트러블 증상 사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단,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의 취향이나, 사용감 불만 등 주관적인 사유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2 취소/환불/반품 상품의 교환/ 환불/ 반품은 언제까지인가요?
고객님께서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반품 시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 취소/환불/반품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 취소해주신 경우 최종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결과는 3~5영업일 이후 카드사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며,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는 취소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3~5영업일 이후 환불 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