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추천상품

아직 피부고민을 입력하지 않았군요. 피부고민을 입력하면 맞춤 상품을 보여드려요!

피부고민 입력하기
닫기

FAQ

24 주문/결제 주문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쇼핑몰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주문/배송]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 정보와 배송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23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는 상품을 조회한 후 해당 상품을 클릭해 주세요.
제품의 이미지를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시죠?
제품 설명과 가격 등 제품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신 후,
[장바구니 담기]를 클릭하시거나 [바로구매]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른 상품을 추가로 보시길 원하실 경우에는 [장바구니 담기]를,
곧바로 결제하길 원하실 경우에는 [바로 구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22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 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을 경우 주문 관리가 어려워 배송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쇼핑몰 이용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오니 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1 주문/결제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전화 주문은 불가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 또는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 주문/결제 (실시간)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하는 거죠?
실시간 계좌이체란,
전자상거래 시 팝업창을 통해 은행으로 직접 연결되어 결제(납부)대금을 고객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이체를 할 수 있으며, 결제완료 시 실시간 입금 처리가 되는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입니다.

결제 시 필요한 입금 정보는 은행으로 자동 전송되어 고객님께서는 출금 계좌의 정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계좌정보는 이용기관을 통하지 않고 은행이 직접 관리하므로 안전합니다.

* 서비스 대상고객
- 인터넷뱅킹 이용고객(공인인증서, 보안카드 필요)

* 유의사항
- 개인명의로 된 계좌로만 이용가능합니다.
- 결제 취소 시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로 문의하시거나
쇼핑몰 1:1 고객문의에 결제 취소 요청 상담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완료 후 1일이 지나면 자동 취소는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 잔고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안전한 결제를 위하여 은행에서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을 반드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방법(결제 절차 안내)
- 인터넷뱅킹 이용고객 :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 - 출금계좌비밀번호 - 보안카드번호입력
19 주문/결제 온라인 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특정 계좌번호로 입금 받는 것이 아니라 각 주문번호에 따라 가상 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무통장 입금 주문 후 계좌번호 확인을 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결제정보란에서 은행명 및 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은행 및 결제 금액 등 주문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또는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8 주문/결제 온라인 입금 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네이처리퍼블릭 무통장입금은 가상 계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상 계좌의 경우 실시간으로 입금 확인이 이뤄지며
주문 시 SMS수신 동의를 하셨다면, 입금과 동시에 확인 문자가 전송되고
주문/ 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확인하시면 주문 완료에서 결제 완료 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주문/결제 ISP 인증이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신한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우리/조흥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는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16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을 변경이나 일부 취소하고 싶어요.
완료된 주문 내역 중 일부 제품 변경 및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전 혹은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문/배송조회]란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주문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나 쿠폰은 환원됩니다.(단, 쿠폰사용기간 경과 후 취소시 환원되지않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바로 환불되고
1일이 경과된 후 취소할 경우에는 은행에 따라서 1~3영업일 후 환불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회원정보>환불계좌관리 메뉴에서 등록된 환불 계좌로 3~5영업일 내 환불 처리됩니다.

단, 상품준비중이나 출고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가 불가능하며,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취소를 원하실 때는 수취 거부 후에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수취 거부를 원하실 때에는 미리 1: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080-890-6000)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15 주문/결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 휴대폰결제, 모바일 상품권, 카카오페이, 적립금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적립금을 이용한 결제 시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