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2 | 회원정보 | 회원 가입 시 이미 등록되어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
저희 네이처리퍼블릭에 가입하실 때에는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가입이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에 가입하셨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기억하고 계신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가 있는 경우 로그인 후 사용해 주시면 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확인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면 고객일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휴면 해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11 | 회원정보 | 아이디(ID)와 비밀번호(P/W)가 기억이 나지 않아요? |
화면 우측 상단의 '로그인' 클릭 후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고객센터를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는 없으며, 휴대폰 인증, 아이핀(I-PIN)을 통해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개명하신 경우라면, 고객센터 또는 1:1 고객문의 관리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10 | 회원정보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개인정보 변경 및 비밀번호 변경은 아래 단계에 따라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개인정보 수정/탈퇴 - 개인정보 수정] ※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주소지나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9 | 회원정보 | 회원 가입하려고 하는데,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어떻게 해야되나요? |
네이처리퍼블릭은 (주)NICE신용평가정보 에서 제공하는 실명 인증 서비스를 통해 실명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실명 확인 인증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나온다면 http://www.idcheck.co.kr 에서 확인 후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주)NICE신용평가정보 ☏ 1588-2486 |
8 | 회원정보 |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했는데 온라인 회원 통합이 가능한가요? |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원가입하시는 경우, 오프라인 회원으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하신 정보로 온라인에서도 회원가입하시면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회원가입하시는 경우, 온/오프라인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시 포인트와 구매이력이 통합 관리됩니다. |
7 | 회원정보 | 네이처리퍼블릭은 몇 살부터 회원 가입이 가능한가요? |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은 만 14세 이상부터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
6 | 회원정보 | 회원가입을 해야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 |
비회원은 제품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 할인 및 구매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회원혜택이 있습니다. |
5 | 회원정보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는 거죠? |
회원 탈퇴하시길 원하시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탈퇴 - 회원탈퇴] 탈퇴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탈퇴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탈퇴 시 유의사항] 1) 탈퇴 즉시 모든 개인정보와 포인트가 삭제됩니다. 2) 삭제된 포인트는 재가입 후에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3) 회원님의 네이처리퍼블릭 주문 정보는 교환/ 반품/ 환불 및 사후처리(A/S)등을 위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네이처리퍼블릭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4) 회원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4 | 회원정보 | 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온라인 초록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네이처리퍼블릭의 다양한 상품과 온라인 전용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고, 쿠폰 할인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 등 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초록멤버십 회원은 일반/ VIP/ VVIP/ SVIP 회원으로 등급이 나누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쇼핑혜택]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등급별 혜택 안내 https://www.naturerepublic.com/benefitZone/info.php |
3 | 회원정보 | 온라인 초록멤버십 등급산정은 어떻게 되나요? |
온라인 초록멤버십 등급은 직전 6개월의 결제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매월 초 자동 조정됩니다. (등급산정: 직전 6개월동안의 배송완료 주문의 실결제금액 기준) 쿠폰 할인금액, 포인트 결제금액은 멤버십 등급산정 금액에서 제외되며, 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하신 금액은 등급산정 금액에 포함됩니다. 회원등급 및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혜택존- 쇼핑혜택]란 또는 아래 URL로 접속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naturerepublic.com/benefitZone/info.ph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