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FAQ

13 포인트/쿠폰/상품권 네이처리퍼블릭의 포인트란 무엇인가요?
네이처리퍼블릭 포인트는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상품 구입, 리뷰 작성 등을 통해 취득하실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포인트는 2,000 포인트 이상 보유 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포인트(마일리지)와 현금은 1:1로 환산됩니다. (예: 10 포인트 = 10원)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내 사용이 가능하며, 최초 적립일로부터 1년이 경과되면 소멸됩니다.
(※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으로 특정기한 내에만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지급될 경우에는 해당 이벤트 내용을 기준으로 하여 소멸될 수 있습니다.)
12 포인트/쿠폰/상품권 네이처리퍼블릭 포인트는 언제, 얼마나 적립되나요?
멤버십데이, 브랜드데이 등 할인기간에 구입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비세일기간이라 하더라도 프로모션 상품 또는 이벤트 대상상품일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세일 시 구입한 상품에 대한 포인트는 최종 결제금액의 3%~8%(회원등급별 차등적립)가 적립되며,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경우, 배송완료 및 구매확정 후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내 사용이 가능하며, 1년이 경과되면 자동 소멸됩니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부여되는 포인트의 적립률과 사용기한은 기본 포인트 정책(적립일로부터 1년)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 및 이벤트 주의사항으로 별도 공지됩니다.

※ 회원등급별 혜택 안내
https://www.naturerepublic.com/benefitZone/info.php
11 포인트/쿠폰/상품권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쇼핑혜택 - 포인트 조회]에서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포인트/쿠폰/상품권 네이처리퍼블릭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00 포인트 이상 보유 시 결제하실 수 있으며,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 2,345 포인트 보유 시 최대 2,340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가입 회원(통합회원)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가입 회원의 경우 온라인 쇼핑몰 가입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온라인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9 포인트/쿠폰/상품권 적립 포인트를 사용했는데, 사용 처리가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적립 포인트를 사용하셔서 결제하셨을 경우 실제 결제된 금액을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나 [주문/배송조회]로 이동합니다.

방금 주문 완료된 주문 번호를 눌러 상세 내역을 확인하시면
실제 카드나 온라인 입금으로 결제하신 금액과, 포인트로 결제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포인트/쿠폰/상품권 적립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포인트 부여 후 1년(12개월)내 사용이 가능하며, 1년 후에는 소멸됩니다.

적립내역은 [로그인- 마이페이지- 포인트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어플에서는 조회되지 않사오니 웹사이트로 접속, 로그인하신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7 포인트/쿠폰/상품권 상품교환권으로 교환하려는 제품이 매장에 없을 땐 어떻게 하나요?
동일한 가격대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거나 차액을 지불하고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6 포인트/쿠폰/상품권 네이처리퍼블릭 모바일상품권은 매장내에서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내에 수신받은 MMS(바코드이미지)를 리더기로 승인 또는 인쇄된 PIN번호(10자리숫자)를 직접 입력하여 사용승인 요청을 한 후 완료 시 해당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기프티콘, KT기프티쇼 발권 상품의 경우 12자리 난수로 구성될 수 있음)
5 포인트/쿠폰/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된 모바일상품권의 환불이 가능한가요?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사용되지 않은 상품권은 수신자에게 환불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내의 주문 중 사용되지 않은 상품권에 한하여 가능하며, 개인 고객이 유료로 결제한 결제분에 한하여 가능하며, 이벤트, 경품 등으로 지급된 상품권은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은 즉시할인, 할인쿠폰 금액 등을 제외하고, 현금성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금액의 90%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발행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상품권 문의처: 02-598-9874)
4 포인트/쿠폰/상품권 포인트는 언제나 적립되나요?
포인트는 멤버십 등급별로 차등 적립되며, 멤버십데이 등 세일기간, 프로모션 할인상품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쿠폰 및 포인트 사용금액, 배송비에 대해서도 적립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등급별 포인트 적립률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aturerepublic.com/benefitZone/info.php

포인트는 2,000포인트 이상 보유 시 사용 가능하며,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