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예상 결제금액
0

품절상품은 예상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

닫기

FAQ

5 매장이용 네이처리퍼블릭의 매장들은 어디에 있나요?
네이처리퍼블릭의 매장은
브랜드 사이트 http://www.naturerepublic.com 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BRAND >> 매장소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 080-890-6000)로 전화하시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4 매장이용 네이처리퍼블릭의 가족(가맹점)이 되고 싶은데 어떻게해야 하나요?
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 문의는 아래 지역 담당별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기*강원지역]
정 = 연우삼팀장 010-9518-5105
부 = 최승재차장 010-3188-9114

[대구*경북지역]
정 = 이병우지사장 010-3676-0117
부 = 유희원사원 010-9195-6302

[부산*경남지역]
정 = 이병우지사장 010-3676-0117
부 = 박재영과장 010-3187-3203

[충청지역]
정 = 장홍연지사장 010-3659-7939
부 = 이제영주임 010-2345-4488

[전라지역]
정 = 전진환지사장 010-3240-4001
부 = 왕성민주임 010-5000-0680

[해외담당]
정 = 김진연팀장 010-2414-6551
부 = 인가영과장 010-8810-7850

[중국담당]
정 = 박숙형팀장 010-2753-1337
부 = 김지연대리 010-4074-1656

3 매장이용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 했는데 제품의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자사 제품을 구입 후 사용하시면서 제품 불량 또는 트러블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제품 사용 여부 및 사용기한 등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불량이나 트러블이 아닌 향 불만 등 주관적인 사용감 불만 사유로는 처리가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품 교환, 환불의 경우 본래의 제품 상태 그대로 보유하고 계신 경우에 한해 가능하며,
상품의 비닐 포장이나 부착되어있는 스티커 등이 개봉 또는 훼손되거나
제품을 일부 사용 또는 소진된 경우 제품 교환,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환불의 경우 구매확인(영수증 확인 또는 회원 구매내역 확인)이 되셔야 처리 가능하며 정상 제품 교환은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 환불은 7일 이내 가능하며, 제품 불량 및 피부트러블 관련 교환 또는 환불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처리하고 있습니다.

* 피부트러블로 교환/환불은 제품 사용량이 1/3이하일 경우(제품의 용량이2/3 이상 남아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메이크업 제품(액상류)는 교환/환불 불가합니다.

자세한 상담은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 080-890-6000) 또는 홈페이지 1:1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매장이용 구매 제품을 반품할 때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다른가요?
온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고객상담실을 통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신 제품의 교환, 환불은 구입하신 매장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 환불 기준은 영수증 하단에 상세 표기되어 있으며,
구입 매장 정보는 영수증 상단에 기재되어있습니다.
1 매장이용 오프라인 매장의 이벤트 사은품에 대해서 정확히 알고 싶으면 어떻게해야 하나요?
이벤트 및 증정행사는 매번 다르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및 증정 행사 내용은 상시 변동되고 있으며
각 매장별로 사은품 증정 기준이 다를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온, 오프라인 동시 진행 이벤트의 경우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