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6 | 기타 | 사은품이 조금밖에 안 왔어요. / 사은품이 안 왔어요. |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상품 구매에 따른 적립 포인트 외,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포인트가 생성됩니다. 이 금액만큼의 사은품을 선택하시면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지정)하신 사은품 외에는 사은품 포인트 점수가 남더라도 누적되지 않으며,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님께서 사은품을 구매 금액 포인트보다 적게 선택하셔도 저희가 임의로 사은품을 증정해드리지 않고 선택하신 사은품만을 증정해드리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선택하신 사은품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을 경우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거나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5 | 기타 | 사은품 선택 포인트는 남으면 적립이나 이월이 가능한가요? |
네이처리퍼블릭의 경우 이번에 구매하신 가격만큼의 사은품을 고객님들께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은품 포인트는 남더라도, 다음 구매 시로 이월되거나, 따로 포인트로 적립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주문 당시 포인트를 최대한 사용하셔서 원하시는 사은품을 선택,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4 | 기타 | 질문 및 불만접수와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1:1 고객문의]를 이용해주시거나,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080-890-6000)로 연락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
3 | 기타 | 고객상담실과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통화가능한가요? |
네이처리퍼블릭 고객센터(☎ 080-890-6000)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시~13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운영시간 외 상담을 원하실 경우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 1:1 고객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 | 기타 | 상업성 광고 또는 홍보성 글의 임의 삭제 기준은 무엇인가요? |
게시판 성격과 다른 글들이 올라오는 경우, 네이처리퍼블릭에서는 바로 삭제 조치합니다. 폭언, 욕설 등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내용일 경우 즉시 삭제 조치할 수 있으며, 폭언, 욕설 등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내용 및 사실과 다른 내용을 게시한 해당 회원에 대해서는 강제 회원탈퇴 및 법적 대응 등 별도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1 | 기타 | 안드로이드 앱에서 로그인, 주문 및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
안드로이드 앱에서 로그인, 주문 및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안드로이드 및 크롬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store에서 Android System Webview 최신버전(54이상)으로 업데이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webview - Google Playstore에서 Chrome Browser 최신버전(54이상)으로 업데이트: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ndroid.chrome 본인 웹뷰 버전 확인하기 :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앱 목록에서 Chrome 을 찾아 클릭 - 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앱 목록에서 Android System WebView 를 찾아 클릭 |